본문 바로가기
상조 및 장례뉴스/장례·장묘·추모

구리시, 장례업체 '해피엔딩'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 개최

by 시사상조신문 2022. 7. 26.
728x90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22일 구리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해피엔딩 주식회사(대표 박덕만)와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했다.

해피엔딩 주식회사는 구리시 교문1동에 있는 장례식장 및 장의 관련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번 기부에 대표를 비롯한 해피엔딩 주식회사 임직원 일동은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문화 동참을 목적으로 매월 박덕만 대표가 50만 원, 임직원 사우회비에서 50만 원 등 매월 총 100만 원을 25개월간 총 2천500만 원을 정기 기부하기로 약정했다.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지정 기탁으로 교문1동 저소득층 가구 및 구리시 종합사회복지관 이용 저소득층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선뜻 나눔문화를 실천해주신 해피엔딩 주식회사 박덕만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일동에 감사드린다. 기부금은 저소득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해피엔딩 주식회사는 지속적인 나눔문화 실천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 구리시 최초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리더(개인이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와 착한일터(일터에 5명 이상의 임직원이 월 5천 원 이상의 급여 기부 약정)에 가입해 인증패를 전달받은 바 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