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종합/지역·경제

봉화군, 춘양공용버스터미널 개소식 진행

by 시사상조신문 2024. 8. 12.
728x90

 

경북 봉화군은 지난달 27일 춘양터미널 이전 예정지에서 박현국 봉화군수, 김상희 봉화군의회 의장, 박창욱 경상북도의회 의원을 비롯한 봉화군의회 의원 및 유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춘양공용버스터미널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춘양터미널은 2023년 1월 1일부터 춘양임시버스정류소를 설치해 운영을 해오다 1년 6개월 만에 제자리를 찾게 됐으며 리모델링 공사를 거쳐 7월 1일부터 봉화군 새마을금고가 주체가 되어 운영된다.

이날 개소식은 박현국 봉화군수, 김상희 봉화군의회 의장, 박창욱 경상북도의회 의원, 새마을금고 중앙회 이상화 이사의 축사와 더불어 터미널 관계자들에 대한 감사패, 공로패 증정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태봉 봉화군 새마을금고 이사장은 “많은 분들이 춘양터미널 개소식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터미널을 운영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춘양공용버스터미널 운영 재개를 통해 군민들이 더욱 편하고 안전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단순한 교통시설이 아닌 군민들을 위한 쉼터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사상조신문(http://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