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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버 세대 생애주기 전반 케어"…이르면 내년 상반기 서비스 시작
최근 공정위 따르면 국내 상조시장의 전체 선수금 규모는 약 9조 5천억원, 가입자수는 약 890만명에 달하고 있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이에 코웨이가 실버타운과 실버케어, 상조 등 실버세대 생애주기 전반을 케어하는 실버 라이프 솔루션 사업에 진출한다.
코웨이는 지난 2일 프리미엄 라이프 솔루션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을 설립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설 법인은 코웨이가 100% 지분을 출자한 자회사다. 초기 자본은 100억원 규모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기존 장례 서비스를 넘어 실버 세대의 생애주기 전반을 케어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실버타운과 실버케어 사업을 주력으로 ▲문화 ▲여행 ▲숙박 ▲결혼 ▲펫 ▲요양 ▲장례 등 실버 세대의 건강과 여가를 케어하는 다양한 라이프 솔루션 상품들을 선보인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의 초대 대표이사는 김순태 코웨이 경영관리본부장(CFO)이 맡는다.
코웨이 관계자는 "실버 세대의 생애주기 전반에 걸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영역에서 포괄적인 차세대 실버 라이프 솔루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르면 내년 상반기에 서비스를 시작해 순차적으로 경쟁력 있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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