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여행

창녕군,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 3차 참가자 모집

by 시사상조신문 2022. 9. 15.
728x90

 

경남 창녕군은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 사업에 참여할 참가자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녕! 자연의 창녕에서 한 달 여행' 사업은 참가자가 직접 자유여행을 기획해 군의 주요 관광지와 문화재, 숨겨진 관광자원을 체험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홍보하는 체류형 여행 프로젝트이다.

참가 자격은 만 19세 이상 경남지역 외 거주자이며 참가자 1~2명이 팀을 구성해 최소 3일부터 최대 30일까지 자유여행을 할 수 있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하루 5만원의 숙박비와 1인당 5~8만 원의 체험비가 지원된다.

참가는 신청서를 군 생태관광과 관광마케팅팀에 우편으로 보내거나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참여동기와 여행계획의 충실성, 홍보 효과 등을 고려해 SNS로 창녕군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신청자를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

창녕군 관계자는 "산토끼노래동산과 우포잠자리나라 등의 가족 여행지, SNS 인생사진 명소로 잘 알려진 영산 만년교, 가을철 억새가 절정을 이루는 화왕산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창녕에서 꿈같은 한 달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창녕군 생태관광과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거나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