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하이모와 손잡고 가발 패키지 전환 서비스 출시
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국내 맞춤 가발 1위 기업 하이모와 손잡고 상조업계 최초로 가발 패키지 전환 서비스를 선보인다.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국내 최고 품질의 가발을 특별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프리하이모’ 전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하이모의 고급형 맞춤 가발과 하이패스 포인트로 구성됐다. 하이모의 독자적인 측정 시스템과 3D 스캐너를 통해 제작되는 맞춤 가발은 자연스러운 멋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전국 하이모 직영매장에서 관리 서비스와 관리 용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하이패스 포인트도 함께 제공된다.
프리드라이프 상조 상품에 가입한 기존 고객은 이번 전환 서비스를 통해 기존 상조 납입금에서 상품 가격에 따른 초과분을 납입하면 한 번에 목돈을 들일 필요 없이 하이모의 고품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프리하이모 전환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닌자 블라스트 포터블 블렌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는 고객에게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의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선진 기술력의 헤어 솔루션 프로바이더 하이모와 합심하여 이번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활발한 사회 활동과 여가 생활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와 고품질의 가발을 다양한 혜택과 이용하길 원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이번 프리하이모 전환 서비스를 비롯해 웨딩과 크루즈 여행,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교육, 장지 서비스 등 다채로운 전환 서비스를 통해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또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종합 건강검진 우대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시사상조신문(http://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상조 및 장례뉴스 > 상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강일 의원, 가족상 당한 근로자에 상조 휴가 의무화 추진 (4) | 2024.09.24 |
---|---|
상조 브랜드 2024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2) | 2024.09.06 |
상조 브랜드평판, 2024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0) | 2024.08.08 |
프리드라이프-롯데카드, ‘프리드라이프 상조엔로카’ 출시 (2) | 2024.08.06 |
보람상조, 제휴업체 장례식장 이용 후 '할인 관련' 소비자와 갈등 (0) | 2024.08.01 |